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2023년 3/4분기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2023년 3/4분기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신소희 기자] 폭염 한가운데서도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에 대한 투자를 위해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김성욱 총재)는 2023년 3/4분기 장학금 전달식을  8월8일 오후 6시30분 삼성2동 주민자치회관 7층 공연장에서 2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김성욱 총재는 "현재 모두 다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지만 어렵고 힘든 우리 아이들을 위하여  3/4분기 장학금을 아이들 방학이 끝나기전에 전달하고자 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정성을 모아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청량감있는 소식을 전하는  장학금 전달식을 치렀다"고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세븐밸리컨트리클럽&리조트의 전무이자 학교법인 중암학원의 대경대학교, 대경문화예술고등학교의 유세연 부이사장의 후원과 금파컴퍼니의 파파금파, 그리고 수필가 김태헌씨, 성기혁 경복대학교 교수(화가), 이병만(전통 소나무 명인 작가) 등의 후원과 노력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뒷풀이로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