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다시 한번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다"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2023년 4/4분기 장학금 전달식 행사 후 기념사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2023년 4/4분기 장학금 전달식 행사 후 기념사진

[신소희 기자]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에 대한 투자와 격려를 위해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김성욱 총재)는 2023년 4/4분기 장학금 전달식을 12일 오후 6시30분 강남구 논현2동 주민자치회관 7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중앙회는 총 20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성욱 총재는 개회사를 통해 "2023년은 우리 모두에게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어렵고 힘든 우리 아이들을 위하여  4/4분기 장학금을 조금이라도 일찍 전달하고자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정성을 모아 모아 따듯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장학금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장경우 전 국회의원(3선), 백세인생 가수 이애란, 백남선 세계나눔기구 사무총장 등이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또한 주식회사 대한민국 육회브랜드 1위인 주) 본가 에프엔비 안동준 부회장과 이병만(전통 소나무 명인 작가), 주) 동진에너지시스템 이경욱 대표. 주)GHM International 의 최세훈 대표 등이 행사에 힘을 보탰다..

뒷풀이로 '청계천 갈비산' 집에서 후원자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총재는 "2024년에도 우리 사회가 좀더 따듯하고 아름답고 좀더 배려하는 사회로 나아갔으면 하고 소망한다"며 "2024년 모두 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갈음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