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카톡 내용 폭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신소희 기자] 한 대학교 교수와 제자 사이에 불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 해당 남성 교수는 82년생이고 여성 제자는 01년생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000 교수 학생 불륜'이라며 두 사람이 나눈 문자 메시지와 카톡이 공개됐다.

공개된 대화에는 학생이 “잘자 사랑해”라고 말하자, 교수는 “좋은 꿈 내 사랑. 행복하고 기분 좋은 꿈 꾸길”이라고 한다.

다음 날 오전 “잘 일어났냐?”고 묻는 교수에게 여학생은 “여섯 시 반에 기상해서 씻고 일 교시 문제 다 풀었어요. 교수님. 떡도 하나 챙겨 먹고 화장실에 갑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교수 A씨는 “너 최고다. 너 진짜배기구나. 정말 멋지다”라고 했다.

이후 A씨와 B씨는 19금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교수 A씨가 “이런 강한 네 모습을 보면 이런 생각이 들어. 먹고 싶다 OOO”이라고 말하자, 여대생인 B씨는 “먹을 생각만 하지 우리 오빠는”이라고 답하고 있다.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은 둘이 나눈 메신저 대화를 교수의 아내가 학과 단체 채팅방에 폭로해 알려진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문자가 공개된 후 학생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학과 단체 채팅방에 “글을 보고 믿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거고 실망도 많이 하셨을 것이다. 저 또한 이 상황까지 오게 될 줄 몰랐다. 일이 이미 커져 버렸다”고 했다.

이어 “관계를 정리하는 게 맞는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앞으로 얼굴을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고 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교수가 수업에 들어와 “나는 진짜 사랑이었다. 여자는 젊으니 보호해달라. 나는 교수 계속할 것”이라고 선언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