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 '정치공작' 규정 "TK 시각" 논란

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김민호 기자] 김경율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은 22일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논란을 '정치 공작'으로 규정한 것은 "TK(대구·경북)의 시각"이라고 발언한데 대해 사과했다.

김 비대위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제가 얼마 전 우리 당의 대구경북 의원들에게 분별없는 발언을 했다"며 "다시 한 번 이 자리에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민심에 따라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우리당 지지자와 의원들의 충심을 배우고 따르겠다"며 "조금 더 정제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지금까지처럼 오직 민심을 받드는 것, 총선에서 승리하는 것에만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 위원은 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당 지도부가 김 여사의 명품 가방 논란을 '정치 공작'으로 규정한 데 대해 "그게 우리 당내 TK의 시각이다. 그분들 입장에서 빨리 4월10일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분들이다. 본인의 선수가 늘어나기만을 바라는 분들"이라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