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우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사진=배우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김승혜 기자] 배우 김부선 씨가 4월 총선에 출마하는 친명(친이재명)계 최민희 전 의원을 저격하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한 ‘디스전’에 또다시 나섰다.

지난 27일 배우 김부선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이 내 집에 와서 술 마시고 대리기사 부를 때 내가 ‘돈 아깝게 왜 대리기사를 부르냐’고 묻자 이재명이 ‘음주운전 두 번 걸려서 세 번 걸리면 삼진아웃’이라고 했었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부선 씨는 이 대표가 결혼 사실을 숨기고 자신을 속이며 교제했다는 주장을 펴 왔다. 이 대표가 이를 반박하자, 김 씨는 “나를 허언증 환자로 만들었다”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김 씨는 또 민주당 남양주시갑 예비후보인 최민희 전 의원을 거론하며 이 대표에 대한 ‘디스전’을 이어갔다.

김 씨는 “최민희가 이재명을 미친 듯이 쉴드(옹호)하고, 나를 돌아이로 만들고, 마녀사냥 할 때 ‘아, 저 여자 공천받고 싶어 저따위 짓을 하는구나’ 예상했다”며 “이제 저는 돗자리 깔아도 될 거 같다. 신내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저 인성으로 국회의원 국민의 대표? 남양주 시민 여러분. 최민희는 절대 안 된다. 무고하고 힘없는 여성 인권을 짓밟은 잔인무도한 사람이다. 속지 마시라”라고 주장했다. 또 “두 사람의 아름다운 우정에 감동하여 후원금을 좀 냈다”면서 최 전 의원에게 후원금 ‘18원’을 보낸 계좌 명세를 공개하기도 했다.

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이자 ‘당대표 정치테러 대책위원회’ 소속인 최 전 의원은 ‘재명이네마을’ 등에서 활동하는 등 대표적인 ‘친명’으로 꼽힌다. 그는 지난 2020년에도 김 씨와 설전을 벌인 바 있다. 당시 김 씨가 "딸 낳고 30년간 비구니처럼 살았다"고 SNS에 글을 남기자, 최 전 의원은 "거짓말 스스로 인증? 거짓말에 나라가 그토록 시끄러웠던 건가"라고 지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