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종근당건강은 한국인이 많이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 홍삼, 오메가3, 비타민&미네랄 등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홍오비는 현대인의 영양 상태와 생활습관 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맞춤형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오메가3, 비타민&미네랄이 갖는 기능성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홍오비에 함유된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효과가 있는 6년근 발효홍삼이다.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효과가 있는 오메가3는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회사로 잘 알려진 캐나다 ONC사의 원료가 사용됐다. 여기에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개선해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이 첨가됐다.

홍오비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휴대가 간편한 멀티팩으로 포장, 1일 1팩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는 "일에 쫓겨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제대로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능성을 보강한 홍오비를 선보였다"며 "홍삼, 오메가3, 비타민&미네랄을 개별적으로 구매해 복용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홍오비 출시를 기점으로 종근당건강의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홍오비는 대형 할인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구매 회원들의 등급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80-977-3308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