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은 'LS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의 Key 전달식'행사를 통해 주위의 도움없이 바깥 출입이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차량을 기부한다. LS산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장애인용 휠체어리프트차 1대, 승합차 5대, 승용차 1대 등 총 7대의 차량을 사회복지시설 7곳에 지원한다.

쿠쿠전자, '2014 설맞이 쿠쿠전문점 감사대잔치'

▲쿠쿠전자가 내달 16일까지 '2014 설맞이 쿠쿠전문점 감사대잔치'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쿠쿠전문점에서 정수기 렌탈 및 제품 구매시 경품과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정수기·비데 등 렌탈 상품 계약 체결시 독일 크로체 다이아몬트 후라이팬 3종세트, 쿠쿠 풀스테인리스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스위스밀리터리 냄비 3종세트 등을 제공한다.

▲삼성SDS, 수원이주민센터서 봉사활동

삼성SDS '사이사이&아름아리' 연합 봉사팀 100여명이 지난 27일 수원이주민센터를 찾아 설맞이 쌀포대와 물품, 상금 등을 전달했다. 이들 봉사단원들은 지난해 총 35회, 132시간을 이 곳을 찾아 이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포토샵, MS-Office 등 IT교육을 실시하고 문화체험 및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

SK C&C의 '멀티 채널 프로젝트'…아시안뱅커誌, '최우수 기술 혁신사례'

▲SK C&C가 수행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멀티 채널 프로젝트'가 최우수 기술 혁신사례로 선정돼, 아시안뱅커지(誌) 1월호에 보도됐다. 멀티채널은 기존의 오프라인 영업점 위주의 고객 접점에서 벗어나 인터넷 뱅킹과 모바일 뱅킹 등의 스마트 뱅킹을 활용해 고객의 금융서비스 이용환경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