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은 기자] 생활용품 전문회사 애경이 식품 사업에 뛰어든다.

애경은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개념 영양간식인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우유 없이 물만 넣어도 단백질이 안정되게 분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당분과 염분이 낮으면서 영양소를 풍부하게 갖춘 원료를 분말 형태로 추출하고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 10여 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함께 첨가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을 10억 마리 이상 함유하고 특허 받은 3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 속 유산균의 생존율도 높였다.

제조일로부터 1년간 실온보관이 가능할 정도로 부패와 변질의 염려가 적고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간식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제품은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 그리고 백화점 중에서는 AK플라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애경 관계자는 “신상품 핼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부터 전문적인 연구와 개발 과정을 통해 식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