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함께 휴가철이 시작됐지만 분양시장은 여름 비수기를 잊은지 오래다.

11일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에 따르면 "다음 주에는 청약접수 16곳, 당첨자 발표 21곳, 당첨자 계약 35곳, 모델하우스 개관 4곳 등이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15일 현대산업개발이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 C3블록에 공급하는 '광교 아이파크' 오피스텔의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282실로 구성된다.

광교중앙로, 광교호수로, 용인~서울간고속도로 흥덕IC,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등을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2월에는 신분당선 연장선이 광교신도시로 연결된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이마트, 아주대병원,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중앙기독초, 중앙기독중, 매원초, 소화초, 원천중, 동수원중, 흥덕고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같은 날 대림산업이 부산 사하구 구평동 산 40-1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사하2차'의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지하 3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46가구로 구성된다.

감천항로, 을숙도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2016년에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연장 다대포선(신평역~다대포)과 천마산 터널(서구 암남동 남항대교~사하구 구평동)이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사하점, 홈플러스 장림점, 구평주민센터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구평초, 대동중, 대동고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17일 금강주택이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9블록에 공급하는 '금강펜테리움 3차'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19층 5개동, 전용면적 84~99㎡ 총 126가구로 구성된다.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에 위치해 있고 GTX·KTX의 이용이 가능한 광역환승센터역사인 동탄역(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중심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같은날 신안이 경기 시흥시 목감지구 B2블록에 공급하는 '시흥목감 신안인스빌'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69~84㎡ 총 576가구로 구성된다.

제3경인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예정)과 보통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주거환경이 편리하다. 단지 남서측으로는 초등학교가 설립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