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체들이 수요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분양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시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가 하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아이스커피, 팥빙수 등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여름 마케팅'이 한창이다.

14일 건설·부동산업계에 따르면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동 일대에 분양중인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의 모델하우스에서는 계약자 소개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 방문객에게 여름철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건설이 대구시 수성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황금동'은 1순위 청약 날까지 홈페이지나 무인등록기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시 추첨을 통해 총 가구수와 같은 782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대림산업은 10월 경기 용인 처인구 일원에서 총 7400가구의 신도시급 대단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단지 내 조성되는 스트리트몰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특수 컨테이너를 이어 붙여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등을 운영하며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모아주택산업이 8월 세종시 3-2생활권 L3블록 일대에 공급하는 '세종시 3차 모아엘가 더테라스'는 현재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신성건설은 천안 성환지구에 1차 조합원 모집 중인 '성환 미소지움'을 공급한다. 이 단지는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고객을 선정해 텐트와 여름철 휴가용품 등을 제공하는 '미소 summer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